영웅전설6 ‘천공의 궤적’ SC ‘미니게임 추가 버전’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아루온게임즈
2007-02-03 10:45
서울--(뉴스와이어)--㈜아루온게임즈(대표 김도성)는 새로운 컨텐츠가 추가된 영웅전설6「천공의 궤적」SC(이하 ‘영전6 SC’)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서비스되는 새로운 ‘영전6 SC’는 기존 ‘전체 이용가’ 등급에서 삭제됐던 4종의 미니 게임의 포함과 함께 축소되었던 퀘스트 1건을 원본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수정한 버전으로, 만 18세 이상의 게이머들에 한정하여 2월 2일부터 서비스될 계획이다.

아루온게임즈 마케팅팀 이미경 팀장은 “미니 게임이 제외된 것에 대해 게임의 원작을 손상없이 즐기고 싶다는 많은 게이머의 요청이 있었다”며, “게임의 스토리 전개상 필요한 부분임을 고려하였으며 무엇보다도 게이머들의 열망에 부응하는 차원에서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으로 별도의 게임등급위원회의 심의를 받고 서비스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영전6 SC’는 스토리 RPG 대작 영웅전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작 “영웅전설6「천공의 궤적」FC”에서 의문을 남긴 채 떠나버린 소꿉친구 요슈아(남 주인공)를 찾아 나서는 에스텔(여 주인공)의 여정을 그리고 있다.

새로운 ‘영전6 SC’ 본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http://lh6.aruon.com)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미니 게임 컨텐츠와 퀘스트는 18세 이상의 유저가 ‘영전6 SC’를 실행할 경우 기존버젼에서 실행이 불가능했던 루안지역에서 자동으로 활성화 된다.

웹사이트: http://www.aruon.com

연락처

아루온게임즈 홍보담당 김진호 대리, 02-558-1746, 011-9424-70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