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스티상품권, 발렌타인데이 선물용 외식상품권 4~7% 할인판매

서울--(뉴스와이어)--상품권거래소 우리에스티상품권(www.woorist.co.kr)이 5일부터 발렌타인데이 선물용 상품권을 5~ 7% 할인하여 판매한다.

이제 발렌타인데이는 젊은이들에게 크리스마스 다음으로 큰 문화행사로 자리 잡았다. 단순히 여성이 사랑하는 남성에게 쵸코렛을 주는 것을 넘어서서 젊은이들의 문화코드를 충족하는 선물로 상품권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한다.

우리에스티는 명동 직영점과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해피21외식상품권, 국민관광상품권, 해피머니문화상품권, 문화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등 발렌타인데이 컨셉에 맞는 상품권을 판매할 계획이다.

요즘 젊은 소비자들은 각종 제휴마케팅이나 쿠폰 등의 활용에 익숙하여 그 효용을 더 잘고 있기 때문에 발렌타인데이 때는 이들 문화 관광 상품권들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상품권은 현금과 같이 액면가대로 지불되기 때문에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각종 외식업체나 문화 광광 관련업체들이 벌이고 있는 할인이벤트 정보를 잘 활용하면 최고 20~30%의 할인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우리에스티 신진호 대표는 조언한다.

명동 직영점을 직접 방문하여 구입할 수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을 통하여 구매할 경우 주문 후 다음 날이면 우편등기로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우리에스티 개요
상품권전문거래소 우리에스티는 백화점, 구두, 도서, 문화, 관광, 기프트카드, 주유권, 외식상품권등 모든 상품권을 고가에 매입하고 할인판매한다. 명동 신세계명품관과 중앙우체국 사이 회현지하쇼핑센터에 직영점을 운영중이며 전자상거래를 위한 쇼핑몰 www.woorist.co.kr을 운영한다. 사업자를 위한 도매, 일반인을 위한 소매도 한다. Save & Trust를 기업 이념으로 하며 상품권테크를 통해 고객의 호주머니를 알뜰하게 채워주는 신뢰받는 회사가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woorist.co.kr

연락처

우리에스티 신진호 대표, 02-778-200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