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입소문 마케팅 한국에도 통했다

서울--(뉴스와이어)--유러피안 프리미엄 가전,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대표 박갑정, www.electrolux.co.kr)는 입소문 마케팅 일환으로 진행된 온라인 이벤트에서 응모자가 몰려 300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고 밝혔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지난 1월 1일부터 25일까지 국내 대표 쇼핑몰인 CJ몰 회원들을 대상으로 ‘옥시 3시스템 청소기’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 결과, 1299명이 응모하여 300대 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최종 40명으로 구성된 체험단을 선정했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박갑정 사장은 "주부들이 선호하는 제품의 경우, 광고보다는 직접적인 체험과 입소문을 중요시 한다는 것에 착안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온라인 입소문 마케팅이 한국 소비자에게 통해 블로그 입소문 만으로 대규모 매스 마케팅에 버금가는 홍보 효과를 얻어내는 효과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로 선정된 옥시 3시스템 청소기 체험단 40명은 오는 3월까지 진행되는 “헬시 홈 캠페인” 기간 동안 제품 평가 결과 및 에피소드를 체험단의 블로그, 미니홈피에 올리면서 건강한 가정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정보공유, 청소기 선택 시 도움이 되는 내용을 확산시킬 예정이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마케팅팀 정현주 차장은 “옥시3시스템의 경우, 고가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며 “이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청소기 미세 먼지 재 배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청소기 구매 기준이 흡입력보다는 미세 먼지 여과 성능으로 변화하고 있음을 반증한다”고 말했다.

현재 일렉트로룩스 옥시3시스템의 판매량은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빠른 속도로 늘고 있다. 이에 여러 차례 특별 비행기 특송으로 제품을 공수하는 등 일렉트로룩스 청소기의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체험단 행사에 소개된 옥시3시스템 청소기는 미세먼지 재 배출 문제를 해결한 제품으로 투헤파 시스템, 밀폐 시스템, 맥스픽업 시스템 등을 장착해 0.06 마이크론 크기의 미세 먼지를 99.99%까지 걸러주는 게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www.electrolux.co.kr

연락처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정현주 차장 02-515-3973
커뮤니케이션스 플러스 박지연 과장, 김영진 02-3453-4811 010-9346-99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