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창립 20돌 엠블럼 선봬

뉴스 제공
놀부
2007-02-06 10:13
서울--(뉴스와이어)--올해로 창립20주년을 맞이하는 외식전문기업 놀부(대표이사 김순진)가 최근 2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과 슬로건을 발표했다.

새 엠블럼에서는 놀부 매장에서의 ‘즐거움’과 ‘행복’을 리듬감 있게 표현했다. 빛나는 하트의 형상 안에 숫자 20을 표현하여 지난 20년 동안 고객 사랑으로 성장한 놀부가 더 많은 사랑으로 보답해 나아가고자 하는 놀부의 의지를 담았고, 고객의 즐거움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놀부가 밝게 떠오르는 태양처럼 다시 시작하겠다는 비전을 나타냈다.

엠블럼 슬로건도 고객들 간의 사랑과 고객을 향한 기업의 사랑에 초점을 맞춰 사랑을 브랜드 자산으로 이끌어가고자 ‘사랑한다면 놀부’ 로 정했다.

놀부 관계자는 “20년이 넘는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역사와 함께 성장한 토종브랜드 놀부 20주년의 의미는 매우 남다르다”며 “앞으로 5월 10일 20주년을 기념하는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사랑에 보답해 나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놀부는 국내외 600여개의 가맹점 운영으로 외형매출이 5,500억 원에 이르고 있다. 놀부는 품질경영과 고객신뢰경영을 통해 전국 5,000여명의 종업원과 함께 한국의 맛을 선도해오고 있고 일본과 중국에 진출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놀부 개요
놀부는 1987년 설립 이래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족발, 놀부김치찜, 삼겹본능 등 유명 한식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종합식품외식기업이다. 36년 한식 노하우로 꾸준히 신규 브랜드 및 신메뉴 출시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맹점들을 위한 적극적 지원과 상생 정책에 모범을 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웹사이트: http://www.nolboo.co.kr

연락처

놀부 마케팅팀 김미은 02-574-5511(내선212), 010-7453-3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