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나라, 봄 방학 맞아 무료 캠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캠프단체협의회 - 캠프나라(www.campnara.net)에서는 아이들의 봄방학을 맞이하여 2월 23일부터 25일까지 2박 3일 동안 “나의 꿈 & 미래의 나의 직업”이란 주제로 캠프를 개최한다.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는 이번 캠프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아이들에게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로운 학년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아이들에게 장래 희망 함께 어른이 된 후 자신의 직업 선택에 대해 토론해 보는 시간을 가지며,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1일차에는 과학자의 날로 선정하여 과학의 원리 체험, 과학 놀이, 별자리 관측 등이 이루어지고. 2일차에는 농부의 날로서 농사 체험, 두부 만들기, 자연 생태 놀이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3일차. 마지막 날에는 요즘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좋은 직업인 연예인의 날로서 영화 세트장 견학, 드라마 소품 체험과 직접 영화 만들기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국가청소년위원회 공식 사업으로 선정된 이번 캠프는 캠프나라 후원 단체의 지원으로 진행되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이들을 우선 선발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일반 신청자의 경우에는 참가 약정금 2만원을 부담하여야 한다.

이번 캠프의 가장 큰 특징은 겨울 방학 동안 캠프 및 체험학습의 현장을 직접 취재한 후 숙식 시설, 프로그램, 안전 대책등의 문제점을 업체들에게 시정 요구하는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 ‘캠프 엄마 감시단’이 외부의 도움 없이 자체적으로 자원봉사 활동으로 캠프를 운영하는 한다는 것이다.

캠프 엄마 감시단 총 단장 김 무숙(39)씨는 이런 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한다는 것이 조금은 부담이 되더라도,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이들과 신학기를 맞이하는 아이들에게 미래에 대한 꿈을 심어 주고 소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준다는 것에 벌써부터 걱정되고 마음이 설렌다고 말하고, 엄마들의 사랑과 아줌마들의 강인함으로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다짐한다.

캠프 신청 기간은 2월 19일까지이며 문의는 02-716-0136 캠프나라 (www.campnara.net) 로 하면 된다.

국제청소년문화협회 개요
사단법인 국제청소년문화협회는 문화관광부 등록 비영리 사단법인 으로서 청소년 국제교류와 문화 사업을 주목적으로 하며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다양한 실내외 교육프로그램을 인증,추천하는 기관이다. 부설기관으로는 캠프단체협의회인 캠프나라와 체험학습협회인 나들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mp.or.kr

연락처

사단법인 국제청소년문화협회 기획홍보팀장 김병진 02-716-01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