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호스팅 사용자를 위한 무료 웹로그 분석 프로그램 배포

뉴스 제공
마루인터넷
2004-12-23 09:22
서울--(뉴스와이어)--호스팅 서비스 전문 기업인 마루인터넷은 당사의 배포 사이트를 통해무료 로그분석툴인 마루카운터/로그분석기1.1을 배포한다고 밝혔다.

웹호스팅 고객의 사이트 운영에 있어 가장 중요한 로그분석 서비스는 현재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비용적 부담이 있거나 직관적이지 못한 외국 오픈소스 프로그램의 이용하는 것이 고작이었다.

이번에 배포되는 마루카운터/로그분석기는 무료로 배포되는 솔루션임 에도 불구하고, 다량의 접속자에 의한 데이터베이스 부하 극소화 설계 방식을 채용하고 직관적이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누가 언제 어떻게 얼마나 많이 방문했는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보안 개발회사에서 출발한 마루인터넷은 보다 다양한 솔루션을 자사 호스팅 고객은 물론, 일반 넷티즌에게도 무료로 다양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배포할 계획이라고 한다.

관련 프로그램은 counter.maru.net 을 통해서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마루인터넷 개요
마루인터넷은 서버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호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문기업이다. 서버자동화 시스템, 호스팅 서비스 운영시스템, 서버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접근통제 시스템, 방화벽 운영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자원 운용을 위한 시스템으로 귀사의 Needs를 만족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maruinternet.com

연락처

02-6332-1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