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파이터 시즌2,‘설맞이 황금돼지 이벤트’실시

뉴스 제공
그래텍
2007-02-14 12:04
서울--(뉴스와이어)--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설 연휴를 맞아 니모닉스(공동대표 김경완, 이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에서 ‘설맞이 황금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더욱 풍성하게 맞을 수 있도록 다양한 경품을 푸짐하게 준비했다.

우선, 젬파이터 스테이지 곳곳에 등장하는 황금 돼지를 획득한 유저에게는 그 수에 따라 최신 디지털 카메라, 닌텐도DS, 아이리버, 문화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젬파이터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틴캐시와 악마의 날개 아이템도 마련, 이벤트 기간동안 유저가 원하는 아이템을 손쉽게 얻도록 하였다.

이와 함께 당첨 확률이 높은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젬파이터를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내에서 명절 분위기를 한껏 자아낼 수 있는 한복, 꽃신, 조바위 등의 설 관련 코스튬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총 7일 동안 출석하고 5판 이상 플레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Xbox360을 선물하고 5일, 3일 동안 게임에 참여한 유저에게도 캐시와 게임 아이템 획득의 기회가 돌아간다.

한편, 신규 비전서 ‘검은안개류인술’이 공개된다. ‘검은안개류인술’은 기존 비전서 ‘인술’의 빠른 스피드와 온몸을 이용한 강한 공격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였다. 특히 위기의 순간에 통나무를 이용해 공격할 수 있는 스킬이 추가되어 더욱 막강해졌다.

젬파이터를 담당하고 있는 마케팅팀의 전상수 팀장은 “예년보다 짧아진 연휴기간에서 오는아쉬움을 달래고자 유저가 기분좋게 즐길만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며 “젬파이터에서 준비한 풍성한 경품과 함께 즐겁고 알찬 설 연휴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해 2월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동접 3만명을 돌파하며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이어 지난 10일, 채널별 레벨을 세분화하고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업그레이드 한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서비스를 시작해 유저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93-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