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설맞이 특집 프로그램 제공

뉴스 제공
그래텍
2007-02-15 11:00
서울--(뉴스와이어)--곰TV(www.gomtv.com)가 설 연휴 동안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설맞이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강추 이영화’와 ‘오홋 이영상’으로 나누어진 이번 특집에서는 영화에서부터 게임 중계와 명절 요리까지 기존방송에서 제공하지 않는 다양한 장르의 영상을 추천하고 있다. 무료인데다 원하는 시간에 골라 볼 수 있다는 장점까지 더해져, 식상한 명절 프로그램에 지친 시청자들을 유혹한다.

설 맞이 무료영화를 제공하는 ‘강추 이영화’에서는 ‘웰컴 투 동막골’, ‘안녕 형아’, ‘구세주’ 등의 영화가 15일까지 제공된다. 연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6일부터는 '밀리언 달러 베이비', '말아톤', '집으로' 등 10여 편의 무료영화를 골라 볼 수 있다.

‘오홋, 이영상’에서는 e스포츠 중계, 명절 요리 등 설에 즐길 수 있는 추천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특히 게임 팬들을 위해 ‘황제’ 임요환의 복귀전으로 화제를 모았던 ‘슈퍼파이트 4회’를 다시 볼 수 있는 특집이 준비되어 있다. ‘김하진의 오늘은 뭘 먹지’(ch.600)는 만두 만들기에서 삼선잡채까지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는 100여 가지 음식 조리법을 쉽게 설명하고 있어 명절 음식 준비에 안성맞춤이다.

‘곰TV 스타들의 새해인사’는 곰TV에 인기를 모았던 화제 스타들의 독점 인터뷰 영상이다. 개그채널 ‘컬투TV’의 정찬우·김태균, 데뷔 다큐멘터리를 방영했던 신인그룹 배틀, 게임리그 ‘곰TV MSL’ 4강 주역 강민, 김택용, 진영수가 출연한다.

이 밖에도 컬투TV(ch.2222) 채널에서는 공중파 방송에서 볼 수 없는 컬투패밀리의 개그 꽁트를 내보내고 있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김세아 이경애의 다이어트 배틀과 정찬우 김태균의 CF패러디가 가장 인기다. 내셔널지오그래픽(ch.800) 채널에서는 택시를 이용해 암스테르담, 베이징 등 세계 유명 도시를 여행하는 ‘100달러 택시여행’, 바다에 표류한 가족 이야기 ‘로버트슨 가족 표류기’ 등 아이들과 함께 봐도 지루하지 않은 다큐멘터리를 시리즈로 방송하고 있다.

김형철 곰TV 사업그룹 이사는 “곰TV를 통해 설날에도 보고 싶은 영상을 아무 때고 골라 볼 수 있다”며 “기존 방송만으로 부족한 PC세대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욕구를 곰TV가 채워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시청을 원하는 사람들은 곰TV닷컴(www.gomtv.com)에서 곰플레이어를 내려 받아 설치한 후 원하는 채널을 선택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최유진 팀장 02-2193-5613 019-214-9028
탑피알 여수진 대리 02-2636-8883 016-233-0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