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다TV 2007 정해년 독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 준비

서울--(뉴스와이어)--‘내가 찍은 동영상이 뉴스다’ 인터넷 방송 쏜다TV에서는 2007 정해년을 독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다.

<JK와 쏜냥이 함께하는 립흘! 이벤트 득템을 쏜~~다!> 라는 제목의 이벤트로 쏜다TV(www.ssonda.tv) 사이트의 기사에 리플을 올리는 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라고 한다.

‘득템’이라는 말은 ‘얻을 득(得)’과 ‘아이템‘을 합친 은어로, 처음에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 아이템을 획득했을 때 사용한 것으로 쏜다TV가 습득한 아이템들을 독자들에게 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한다.

쏜다TV의 주력 기자인 한종규 기자의 현장 사진과 미공개 사진을 손혜진 氏 (쏜냥, photo1208)의 인화 협찬을 기반으로 한다고 밝혔다.

음력 설날인 2월 18일이 정해 년의 처음이라 여기고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월 20일 우수 리플 게시자 들을 선정하여 상품을 준다고 한다.
상품은 기본적으로 콤팩트 디카로 인화하기에 어려움이 있는 사이즈들을 제공하여 소장가치를 높이고, 여러 상황에서 발생하는 연예인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소품들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슈아이닷컴 쏜다TV 개요
적극적으로 자기 자신을 표현하려는 이들을 위해 쏜다TV는 재미있고 생생한 연예계의 뉴스를 전달하는 동시에 개개인이 쏜다TV의 정보를 이용해 연예계 리포터가 되어 인터넷 개인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DMB폰으로 업그레이드된 핸드폰의 발전으로 인해 앞으로의 시대는 누구나 손쉽게 언제 어디서든지 방송을 볼 수도 있다. 와이브로(Wireless Broadband Internet), 유비쿼터스(Ubiquitous) 시대가 도래하고 있는 만큼 개인이 핸드폰이나 소형 캠코더 동영상, 웹캠 등을 이용해 누구나 방송할 수 있는 1인 매체의 시대가 펼쳐지고 있다. 쏜다TV는 언론의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ssonda.tv

연락처

쏜다TV 한종규 기자, 02-3274-06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