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KDDI로부터 2년 연속 감사패 받아
또한 팬택계열은 지난해 9월 일본 시장 공략의 두 번째 모델인 ‘팬택-au’ ‘A1406PT’가 최근 KDDI로부터 추가 물량 납품 요청서를 받아 외국제품으로는 최초로 일본시장에서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겹경사를 맞았다고 밝혔다.
팬택계열은 일본 2대 통신사업자인 KDDI로부터 작년 일본 1차 모델인 ‘A1405PT’에 이어 2차 모델인 ‘A1406PT’까지 연속 히트를 기록하며, 감사패도 수여받는 등 일본시장에 한국 휴대폰의 대표기업 이미지를 확실히 심어주며 확고한 입지를 다지게 되었다.
팬택-au' A1406PT는 팬택계열과 KDDI에서 중 장년층을 대상으로 '안전'과 '편리'에 초점을 맞춘 실용적이면서도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
팬택계열은 작은 버튼을 조작하기 힘든 노년층을 위해 3개의 원터치키를 통한 단축다이얼 기능을 제공하고, 2.4인치 LCD를 내장하고 UI의 폰트와 키패드 숫자를 크게 구성하는 등 세심한 곳까지 신경을 썼다. 아울러 일본 현지 법인 직원들을 통해 KDDI 지사들을 방문하여 제품이 지속적으로 판매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하는 등 헌신적인 현장방문 활동이 판매신장에 크게 기여 했다.
KDDI에서는 TV를 포함한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광고, 인기 드라마 PPL 등을 실시하는 등 적극적 마케팅 활동으로 초반 제품에 대한 이미지를 상승시켰다. 또한, 중장년층 대상 ‘au휴대폰 교실'에 '팬택-au' A1406PT 제품을 학습교구로 채택하는 등 차별화된 홍보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팬택계열 김영일 일본법인장은 “외국제품의 시장진입이 까다롭기로 소문난 일본시장에서 순증 1위, 고객만족도 1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는 것은 외국 휴대폰으로는 경이적인 일이다.”면서 “팬택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가 입증이 되었기 때문에 올해는 더 많은 모델을 납품해서 제2, 제3의 밀리언셀러가 나와 휴대폰 한류 돌풍을 지속적으로 불러 일으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연락처
팬택계열 기획홍보실 02-2030-19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