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미스 다이어리_극장판’ 재개봉 확정
관객의 힘으로 만들어낸 <올미다> 재개봉!!
평단의 호평과 관객의 열광으로 개봉 당시 화제를 모았던 영화 <올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규모 블록버스터급 영화들의 동시 개봉과 치열한 배급 경쟁에 밀려 개봉관의 열세를 면치 못했다. 결국 영화의 대한 좋은 입소문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객들이 영화 <올미다>를 만나지 못했다. 영화 홈페이지에는 “재개봉, 강력하게 희망합니다.(als)”, “정말 보고 싶어 미치겠습니다.(보노)", “보고 싶은데 이젠 상영하는 곳이 없네요. 이럴수가 ㅠㅠ (eun)” 등 연일 재개봉을 갈망하는 관객들의 요청이 쇄도해 왔다.
관객의 힘으로 좋은 영화를 다시 한번 봅시다!!
이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미다> 재개봉을 추진하던 제작사 청년필름은, 마침 좋은 재개봉 영화를 찾고 있던 프리머스와 만났다. 프리머스는 좋은 영화지만 짧은 개봉기간 때문에 영화를 놓쳤던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 하에 적합한 영화를 찾고 있었던 것. 이번 재개봉을 계기로, 앞으로 좋은 영화를 놓쳤던 관객들에게 그 영화를 극장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올미다>의 재개봉은 멀티플렉스 극장에서 처음으로 대규모 재개봉을 하는 영화로서 더욱 의미가 크다.
무엇보다 애타게 <올미다>를 보고 싶어했던 관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올미다> 재개봉! 이번 상영이 관객의 힘으로 좋은 영화의 재상영을 가능케 하는 새로운 활력을 극장가에 불어넣을 것이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shoes.co.kr
연락처
청년필름 기획실 766-1282 문현정 팀장 김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