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하철 서비스부문 1위 달성
이번 서비스부문 평가에서는 고객만족도(현지설문조사), 공급성(열차운행회수, 혼잡도, 평균운행속도), 신뢰성(정시성, 운행취소율), 안전성(열차운행관련 사상자수 등)을 평가 받았다.
대구지하철공사는 ’06년 11월『도약 2015, No 1 대구메트로』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2009년 고객서비스 1위 달성이라는 경영목표를 단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과정에서 이번 서비스부문 평가 1위는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나, 대구지하철공사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동종업체간 선의의 경쟁을 통하여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subw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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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시 지하철공사 성과관리팀 담당자 박점수 053-640-2131
이 보도자료는 대구광역시 지하철공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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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9월 19일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