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트레이딩,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캘리포니아 웬티와인 메이커스 디너 행사 마련

뉴스 제공
샤프
2007-02-26 10:4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와인에 대한 관심은 가히 폭발적이다. 예전에는 와인하면 일부 계층에서만 누리는 고급문화 코드였지만 최근에는 그야말로 생활 속 일부가 되어 버린듯하다. 이젠 행사가 열리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와인이 등장하고, 이것이 너무나도 당연한 것으로 되어버렸다. 이렇게 증가하는 와인 인구를 선점 하기 위해 유명 호텔들과 수입업체들도 새봄과 함께 곳곳에서 다채로운 와인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www.grandhyattseoul.co.kr)에서는 와인 수입 전문업체 샤프트레이딩(백순석 대표이사)과 함께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전통 있는 와이너리인 웬티 와이너리의 브루트 리저브 스파클링 와인, 뮤리에타스 웰메리티지 레드 2002 등 가장 인기 있는 와인 6가지를 선정하여 소개하는 행사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히 웬티 와이너리의 회장인 에릭 웬티씨를 초청하여 와인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함께 와인을 더욱 멋지게 즐길 수 있는 팁을 알려주는 시간을 마련하고, 신세계 와인의 대표격인 캘리포니아 와인을 홍보하게 된다.

또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총주방장이 각각의 와인들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줄 6가지 코스 세트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행사를 참가하기 위해서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홈페이지(www.grandhyattseoul.co.kr) 또는 안내전화(02-799-8161)로 사전 등록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harp.co.kr

연락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홍종구 지배인 02-799-81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