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전문 홍보 대행사 시샵미디어 홈페이지 오픈
클래식 음반 수입, 제작, 배포사로 2000년에 설립된 시샵미디어는, 문화계에서 쌓아온 현장 경험과 홍보 및 공연 대행사 출신의 탄탄한 맨파워를 바탕으로 2004년도부터 클래식, 국악 및 크로스오버 문화 콘서트, 자선 음악회, 기업문화단체 공연, 무용극, 뮤지컬, 학술 세미나, 도서 등 다양한 문화 분야에서의 홍보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왔다.
클래식과 국악을 기본으로 하는 여러 자선 공연 및 홍보 협찬 활동을 통해 '노블리쥬 오블리제'의 대중화와 성숙한 대중 문화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온 시샵미디어는 2007년을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고 자사의 홍보 활동을 한눈에 소개하는 홍보 전용 홈페이지를 이 달 오픈 하였다.
시샵미디어 강은경 대표는 시샵미디어는 그 동안 클래식 전문 수입사로서 국내외적으로 뛰어난 문화적 네트워크와 현장 경험 및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치열한 경쟁의 현대 사회에서 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만큼, 단순한 언론 홍보사를 뛰어넘어 다양한 문화 상품을 기획에서 홍보물 제작에 이르기까지 효과적인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하는 종합미디어 서비스사로 성장할 것이라는 포부를 피력하였다.
시샵미디어 개요
시샵미디어는 2000년에 설립된 음반수입사로, 전세계 우수한 음반들을 수입, 수출 및 유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sharpmedia.com
연락처
시샵미디어 02-2195-5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