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젬파이터 신학기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그래텍
2007-02-28 13:09
서울--(뉴스와이어)--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니모닉스(공동대표 김경완, 이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에서 오는 3월 13일까지 ‘2007 젬파이터 신학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신학기를 맞이하여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친구 추천하기’와 ‘출석하고 선물받기’ 두가지.

‘친구 추천하기’ 이벤트에서는 젬파이터 신규 가입자가 캐릭터를 생성하고 추천인에 친구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신규 캐릭터는 물론, 추천받은 캐릭터 모두에게 각각 1천 캐롯씩을 지원한다. 최대 5명에게 추천받은 젬파이터 유저 3명에게는 Xbox360의 행운이 돌아간다.

‘출석하고 선물받기’ 이벤트에서도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한 횟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하루만 출석해도 거북이 등껍질 10개가, 3일 이상 출석자부터는 각종 아이템과 보너스 캐롯 등이 중복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내 출석한 이용자 가운데 3명을 추첨해 Xbox360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팀전에서 승리할 경우 캐롯 100%를 추가해주는 ‘실버 브리타냥’이 업데이트 된다. 7일간 사용할 수 있는 실버 브리타냥은 블랙샴, 블루몽에 이어 세번째 선보이는 캐롯돌로 그 혜택이 가장 풍성하다.

젬파이터 마케팅팀의 전상수 팀장은 “젬파이터에서 준비한 다양한 선물과 함께 기분 좋은 신학기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해 2월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동접 3만명을 돌파하며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이어 지난 10일, 채널별 레벨을 세분화하고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업그레이드 한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서비스를 시작해 유저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93-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