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BCO, HP 인테그리티 서버로 향상된 성능과 신뢰도 제공

뉴스 제공
팁코소프트웨어
2007-02-28 13:55
서울--(뉴스와이어)--TIBCO 소프트웨어 ㈜ (NASDAQ: TIBX)는 오늘 TIBCO BusinessWorksTM, TIBCO iProcessTM Suite, TIBCO BusinessEventsTM을 HP-UX 11i 기반의 HP 인테그리티 서버에 포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HP-UX 는 TIBCO가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하는 대표적인 UNIX 플랫폼이다.

TIBCO의 산제이 굽타(Sanjay Gupta) 글로벌 얼라이언스 부사장은 “HP 인테그리티 서버를 지원해 주면 본사의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입니다”고 밝혔다. 굽타 씨는 이어서 “동시에 본사의 기술은 금융 및 통신과 같이 작업량이 많은 환경에서도 작업 처리량을 높이고 작업이 지연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고 말했다.

HP-UX 11i 기반의 HP 인테그리티 서버는 TIBCO의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 중심 아키텍처(SOA),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및 복합 이벤트 처리 소프트웨어용 고성능 플랫폼을 제공해 준다. HP-UX 11i로 운영되는 TIBCO BusinessWorks, TIBCO iProcess Suite, TIBCO BusinessEvents는 현재 시중에 출시되어 있다. TIBCO는 올해 말에 SOA - TIBCO ActiveMatrixTM에 대한 자사의 서비스 가상화 플랫폼을 HP 인테그리티 서버에 포팅하기로 했다.

HP의 미셸 웨이스(Michelle Weiss) Business Critical Systems 마케팅 부사장인 “금융 및 통신과 같은 사업은 계속해서 변화하는 사업적 요구에 능동적으로 반응할 수 있는 인프라를 필요로 합니다”고 밝혔다. 또한 “TIBCO의 소프트웨어와 HP-UX 11i 기반의 HP 인테그리티 서버를 조합하면 고객이 비즈니스 과제를 처리하고 민첩성과 신속성을 높여 24시간 연속 이용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미션 크리티컬 버츄얼라이제이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ibco.com

연락처

호프만 에이전시 정혜연 02-737-2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