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계열, 서비스센터 임직원들 “다시 뛰자” 무장
특히 이 자리에서 팬택계열의 기업재무구조개선 진행중임에도 변함없이 스카이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보답으로 한치의 흔들림도 없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A/S 제공을 다짐하고, 서비스센터의 한 단계 도약을 위해, 임직원들이 친절도와 전문성으로 무장하여 고객 접점을 지키는 첨병이 되겠다는 결의문을 채택하고 참가자 전원이 이에 서명했다.
지난 달 24 ~ 25일 경북 경주조선온천호텔에서 진행된 1주차 교육과 이번 달 3일 ~ 4일 경기도 평택스타호텔에서 열린 2주차 교육은 참석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본 교육을 통해 ‘A/S 고객만족도 1등’을 달성 할 수 있다는 열띤 열의에 의해 진행되었고, 3주차 전북 무주일성콘도, 마지막 4주차 교육이 강원도 원주 화승레스피아에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팬택계열이 지난해 2월 서울 신촌에 고객 서비스센터 1호 점 오픈 후, 전국 주요 거점도시 최중심가에 최소 100평 이상의 규모로 117개의 서비스센터를 구축 배치함으로써 고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여 구조적인 혁신을 완료하였고, 금번 CS 마인드 혁신 교육을 통해 스카이 서비스센터의 ‘A/S 고객만족도 1등’ 달성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게 됐다.
또한 스카이 타켓 고객인 직장인 및 학생의 서비스센터의 주 이용시간이 점심시간, 퇴근시간(방과 후) 이라는 자체 조사결과에 따라 3월 19일부터 근무시간을 평일 오전10시 ~ 오후7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2시로 변경한다. 고객 편의를 위해 서비스센터 근무시간을 변경함에 따라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은 평일에도 퇴근 혹은 방과 후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지난 1월 8일부터 팬택계열 CS본부 100여명의 직원들이 퇴근 후 또는 주말을 이용 서울, 수도권 및 지방 주요 도시에 소재하고 있는 약 500여개 스카이 판매 대리점들을 월 1~2회 방문하고 있는 QMI (Quick Market Intelligence, 자사 제품에 대한 시장 반응을 신속히 파악하는 활동) 제도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팬택계열 CS본부장 최경춘 상무는 “고객을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자세로 대할 수 있는 자신감과 실천력이 향상 되었다”면서 “친절 마인드를 한 단계 높여 준 이번 교육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과 함께 친절, 신속, 편안함을 고객들이 느낄 수 있기를 기대 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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