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스티, 혼수비용 마련을 위한 상품권 구매 시 추가 0.1% 우대할인

서울--(뉴스와이어)--상품권거래소 우리에스티(대표 신진호,www.woorist.co.kr)는 혼수용품을 상품권으로 구입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우대할인행사를 진행한다. 3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청첩장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인터넷 공시 가격에 추가 0.1% 할인 혜택을 준다.

황금돼지해 정해년 봄 결혼 성수기가 시작된 가운데 삼성전자 등 가전 삼사를 필두로 웨딩관련업체가 혼수마케팅을 시작하고 있다. 올 봄 혼수마케팅도 어김없이 할인판매에 돌입하는데 이 때 현금과 똑 같이 사용되는 상품권을 구매하여 지불하면 추가 할인 효과를 보게 된다.

삼성전자는 3월 2일부터 1달간 혼수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혼수마케팅을 시작했다. 엘지전자도 그룹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대대적인 혼수마케팅을 펼친다.

상품권으로 혼수를 마련할 경우 5% 이상의 추가 할인효과를 보게 된다. 오늘 현재 우리에스티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5.7%할인하여 9만4천3백원에 할인판매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상품권은 5.8%인 9만4천2백원, 현대백화점상품권은 5.5%인 9만4천5백원에 판매되고 있다.

혼수비용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가전제품이다. 가전제품의 경우 마진율이 적기 때문에 세일 폭이 보통 5% 내외에 불과하다. 그런데 상품권으로 지불할 경우 추가 할인 폭이 거의 10%에 가깝게 된다. 삼성전자 전자제품 판매점인 디지털프라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삼성물산 상품권은 4%할인된 9만6천원, 엘지전자의 하이프라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국민관광상품권도 9만6천원에 살 수 있다.

그 외 금강제화상품권, 제일모직, 엘지패션 상품권, 해피21문화관광상품권 등도 6~ 30%까지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어 의류비, 잡화, 여행비, 피로연비 등 각종 결혼 관련 비용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예단도 받는 사람의 기호에 상관없는 상품권을 선호하는 것이 요즘의 경향이다.

“아직 많은 분들이 상품권을 활용하실 줄 모릅니다. 조금 부지런히 움직여 미리 상품권을 구입하여 혼수비용을 지불하면 큰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나 당사자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번 행사를 준비했습니다”라고 우리에스티 신진호 대표는 말한다. 새로운 인생을 설계하는 혼수준비 때부터 알뜰살림의 지혜를 발휘하는 것이 필요한 때이다.

홈페이지 : www.woorist.co.kr
연 락 처 : 02)778-2005, 011-743-3409
이 메 일 : woorist@woorist.co.kr

우리에스티 개요
상품권전문거래소 우리에스티는 백화점, 구두, 도서, 문화, 관광, 기프트카드, 주유권, 외식상품권등 모든 상품권을 고가에 매입하고 할인판매한다. 명동 신세계명품관과 중앙우체국 사이 회현지하쇼핑센터에 직영점을 운영중이며 전자상거래를 위한 쇼핑몰 www.woorist.co.kr을 운영한다. 사업자를 위한 도매, 일반인을 위한 소매도 한다. Save & Trust를 기업 이념으로 하며 상품권테크를 통해 고객의 호주머니를 알뜰하게 채워주는 신뢰받는 회사가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woorist.co.kr

연락처

우리에스티 신진호 02)778-2005 011-743-340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