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모바일, 고객만족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세중나모의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해피모바일’은 고객 편의를 높이고,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만족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05년 세중나모의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로 런칭된 이래, 국내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의 선두주자로 빠르게 성장한 해피모바일은, 2007년을 맞아 체계적인 서비스 실시와 고객의 감사 차원에서 업계최초로 고객만족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고객의 불만사항과 문제점을 상담하는 해피모바일 고객센터는 콜센터 및 이메일을 통해 운영되며 고객 문의는 365일 24시간 언제나 이용 가능하다.

해피모바일의 콘텐츠를 다운 받은 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전액 환불해주는 '해피모바일 환불정책'도 실시된다. 게임의 치명적인 오류나 버그 등에 의해 정상적인 플레이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버전 확인 후 정보이용료를 전액 환불 가능하다.

이와 동시에, 우수 모바일 게임 이용자 확대를 위한 '우수베타테스터 지원 정책'과 하반기부터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해피모바일 포인트 제도도 시행될 예정이다.

세중나모 게임사업본부 김태우 이사는 "이번 해피모바일 고객만족 캠페인을 계기로 모바일 게임 유저들에 좀 더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고객중심’의 제도가 정착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고객 의견 수렴을 통해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실시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모바일 홈페이지 www.happy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mo.co.kr

연락처

세중나모 홍보팀 이소희 02-559-9355 010-4765-75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