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의료장학생 선발 통해 해외 기술 연수

서울--(뉴스와이어)--올림푸스한국(대표이사 방일석)은 3월 8일 올림푸스한국 본사에서 ‘제6회 올림푸스 의료장학생’으로 이화여자대학병원 비뇨기과 김재식 박사를 선발하고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올림푸스한국 의료사업부는 2002년부터 매년 국내 유망 의사를 선정,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의학기술 발전에 기여하는 장학사업을 진행해 왔다. 올해 선발된 김재식 박사는 그 동안 국내 비뇨기 분야에서 뛰어난 연구실적을 내 의료계의 주목을 받아 왔다. 김 박사는 이번 달부터 일본 나고야국립의과대학의 비뇨기과에서 1년 간 연수를 받게 되며 본 프로그램의 연수비용 전액을 올림푸스한국이 지원한다.

이 날 직접 장학 증서를 수여한 올림푸스한국 방일석 대표이사는 “유망 국내 의사에게 해외 최신 의료기술 연수를 통해 궁극적으로 국내 의료계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국민 건강에 기여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림푸스한국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내시경 시장의 90% 이상을 점유하고 있으며 수술처치도구(ET), 수술용 장비(SP), 소독멸균 세정기(CDS) 등 다양한 의료제품 공급을 통해 국내 의료 진단기술의 질적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올림푸스는 1950년 세계 최초로 위 내시경을 개발한 이래 현재는 진단 뿐 아니라 각종 처치구, 치료기구까지 사업 영역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전세계 소화기 내시경 시장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올림푸스는 2004년 한국에 의료사업부를 출범, 현재 대학 병원 등 주요 병원의 90% 이상이 올림푸스 내시경을 사용하는 등의 큰 성과를 이뤄냈다. 올림푸스한국 의료사업부는 소화기 내시경(GI), 초음파 내시경(EUS), 수술 처치도구(ET), 수술용장비(SP), 소독멸균세정기(CDS)의 5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 http://www.olympus.co.kr , 올림푸스한국 메디컬사업부: http://www.olympusmedical.co.kr

웹사이트: http://www.olympus.co.kr

연락처

올림푸스한국 신용노 대리 02-6255-3413
홍보대행사 KPR 김재연 과장 02-3406-22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