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파 러브 러브~화이트데이’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그래텍
2007-03-08 12:02
서울--(뉴스와이어)--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니모닉스(공동대표 김경완, 이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에서 오는 18일까지 ‘젬파 러브러브~화이트데이’이벤트를 개최한다.

연인들의 특별한 날, 화이트데이를 맞아 젬파이터에서는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경험치 두배의 혜택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100게임 이상 플레이한 유저에게는 방어기능이 있는 사탕상자를 제공, 게임내에서도 화이트데이만의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게 하였다. 또, 50게임을 즐긴 유저에게는 악마의 날개를, 150게임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 머니의 행운이 계속해서 주어진다.

젬파이터 마케팅팀의 전상수 팀장은 “젬파이터에서도 화이트데이의 아기자기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사탕상자를 비롯한 여러 아이템을 마련하였다”며 “젬파이터에서 화이트데이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미리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해 2월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동접 3만명을 돌파하며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이어 지난 10일, 채널별 레벨을 세분화하고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업그레이드 한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서비스를 시작해 유저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93-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