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라이더’ 불타오르는 화끈한 포스터 전격 공개
밤에는 불타는 영웅 ‘고스트 라이더’로 부활하는 ‘자니 블레이즈’(니콜라스 케이지 분)와 그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미모의 리포터 ‘록산느 심슨’(에바 멘데스 분)과 대조를 이루고있는 포스터는 금방이라도 집어삼켜버릴 것 같은 강렬한 불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어, 상상 이상의 거대한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임을 짐작케 한다. 또한 ‘지옥에서 그가 왔다’는 카피와 함께 한 여인을 안고 불구덩이 속을 비장하게 걸어 나오는 영웅 ‘고스트 라이더’의 모습은 차가운 영혼은 악마에게 빼앗겼지만, 뜨겁게 타오르는 심장만큼은 결코 지배 당하지 않겠다는 히어로의 의지를 담아내며, 절대 악과의 인류의 운명을 건 끝없는 싸움을 예견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고스트 라이더>포스터는 ‘고스트 라이더’의 분신인 강력한 ‘헬 바이크’가 불에 활활 타오르는 생명체 같은 이미지를 부각시키며, 수퍼 영웅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상상을 초월할 모터싸이클 스피드 액션으로 신선함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악마 ‘메피스토 펠레스’에게 영혼을 팔아넘긴 대가로 살 수도, 죽을 수도 없는 영혼 사냥꾼이 된 ‘고스트 라이더’의 액션과 로맨스를 그린 <고스트 라이더>는 오는 4월 12일, 국내관객을 찾아와 전세계 흥행질주를 이어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onypictures.net
연락처
홍보대행 이노기획(02-543-9183) 김은성 실장 (011-9970-1446), 송현정(016-577-3215)
이 보도자료는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