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자의 남자친구’ 그녀에게 가는 게이트페이지가 열린다

뉴스 제공
스폰지
2007-03-12 18:50
서울--(뉴스와이어)--새콤달콤 톡톡 튀는 <내 여자의 남자친구>의 모든 것을 만나는 통로가 열린다!

http://www.mygirlsboy.co.kr에 가면 드러나는 게이트 페이지는 앞으로 <내 여자의 남자친구>에 관한 가장 발 빠른 소식을 들을 수 있는 장이 될 전망이다. 현재는 따끈따끈한 예고편과 주인공들의 캐릭터설명과 배우소개를 볼 수 있으며, 앞으로 <내 여자의 남자친구> 개봉을 앞두고 진행되는 모든 이벤트 페이지로 링크를 탈 수 있는 핵심공간이 될 것이다. 현재 “내 애인의 이성친구, 어디까지 인정할 수 있나?”는 설문 이벤트와 “여자들이 넘어올 거라 생각하는 남자들의 착각!”을 고백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후끈 달아오르는 사랑을 준비하는 커플들이 있다면 올 봄 MUST VISIT 해야 하는 바로 이곳이다.

게이트 페이지를 통해 갈 수 있는 곳, 또 하나! 그것은 다름아닌 “파란 공식 블로그”다. 영화제작 초기부터 오픈되었던 <내 여자의 남자친구> 공식 블로그는 주연배우를 찾는 오디션 공지는 물론, 연출부 모집 공지에서부터 영화 크랭크업까지의 제작일지가 공개되어있는 그야말로 <내 여자의 남자친구>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보물창고와 같은 곳이다. 앞으로는 촬영현장 뿐 아니라 배우들의 현장 스틸들이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며, 영화 예고편, 뮤직 비디오가 속속 모습을 드러낼 준비 중으로, 6명의 섹시 베이비들의 생기발랄한 모습을 블로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도대체 6명 사이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세상에서 가장 적나라한 연애생활백서! 3월 22일, 그들의 뻔뻔한 스캔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연락처

스폰지 이지혜, 김하나 540-51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