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기 광택같은 피부결과 햇살처럼 투명한 펄 메이크업...07년 봄, 메이크업 트랜드

서울--(뉴스와이어)--봄이 왔다. 여심들을 출렁일 봄 퍠션 트랜드는 퓨쳐리즘(미래주위)! 우주복이나 금속 같은 광택나는 소재들을 사용하여 복고풍의 코드 혹은 여성적인 프릴, 레이스등과 현대적인 형태로 조화시키는 것이다. 이번 봄 패션 경향과 더불어 메이크업 트랜드도 광택감을 강조한 펄메이크업이 대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이 봄 도자기 광택처럼 윤기 나는 피부와 햇살처럼 투명한 눈매로 주목 받고 싶은 여성이라면 빛을 담은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자!

오르골 속에 감춰진 빛의 메이크업

미니홈피 사진을 위해 뽀샵이 있다면 빛나는 얼굴을 위해서는 오르골라이트가 있다. 최근 인터넷과 TV CF에서 화재가 되고 있는 오르골라이트는 빛이 투과된 듯 맑고 투명한 컬러와 광택이 흐르는 매끈한 피부를 표현하는 에뛰드의 봄 메이크업 테마이다.

이번 봄 메이크업 트랜드의 절정은 윤기 나는 물광 피부결! 이처럼 광택이 흐르는 피부를 만들어 주기 위해서는 밤(Balm)타입 베이스 메이크업이 필수 아이템이다. 에뛰드하우스의 밤타입 베이스인 스무딩 글로우를 스폰지로 얇게 펴 바르고, 브러쉬로 바르는 파우더 팩트인 베일링 브러쉬로 매끈하게 마무리하면 잘 빚어 구워낸 도자기처럼 광택 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베이크드 타입의 오르골 라이트 블러셔로 웃을 때 살짝 나오는 광대 뼈 부분인 애플 존에 굴려 두 볼을 더욱 빛나고 사랑스럽게 만들어 준다.

도자기 같은 피부가 완성 됐다면 이젠 빛나는 눈매를 만들 차례. 오르골라이트 아이베이스와 베이크드 타입 섀도로 투명한 펄 감의 은은한 컬러를 표현해 주고, 젤 타입의 아트젤 아이라이너로 하루 종일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국내 최초로 개발된 주걱 모양 실리콘 팁이 장착된 볼륨퀸 립글로스를 내용물 그대로 입술 위에 얹혀 놓듯 바른다. 입맞추고 싶은 유혹을 부르는 통통한 입술 볼륨 기능과 유리알처럼 투명한 컬러의 립 볼륨 글로스로 올해 빅 히트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더욱 완벽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오르골 네일 컬러로 오묘한 빛이 흐르는 사랑스러운 손매를 연출해 준다.

오르골 댄스로 당신은 MTV의 UCC 스타!

TV-CM이 방송되기 전에 이미 인터넷으로 유명해진 고아라 오르골 댄스. 그저 보는 것 만으론 만족할 수 없는 당신이라면 고아라 보다 멋진 춤과 메이크업 노하우, 다양한 아이디어로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보자. 에뛰드는 MTV, 다모임과 함께 UCC 뮤직 비디오 콘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수상자에겐 상금과 함께 직접 만든 뮤비가 인터넷과 MTV에 방영된다. 응모는 3월 31일까지 자세한 내용은 에뛰드(www.etude.co.kr) 혹은 다모임(www.damoim.net) 사이트 참조.



웹사이트: http://www.etude.co.kr

연락처

에뛰드 홍보팀 예수경 과장 02-2186-0075 017-230-073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