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파이터, 코믹북으로 선보여

뉴스 제공
그래텍
2007-03-14 11:29
서울--(뉴스와이어)--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니모닉스(공동대표 김경완, 이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를 소재로 한 코믹북을 선보인다.

출판사 미디어코프와 함께 출간하는 ‘코믹 젬파이터’는 3월 15일부터 영풍문고, 교보문고 등 시중 대형 서점은 물론, 국내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한다.

‘코믹 젬파이터’는 어둠의 세력인 다크 가디언스에 대항하는 주인공 강호야와 다빈치, 카파치, 아이리스 등의 개성있는 캐릭터들을 코믹하게 그려냈다.

이번에 출간되는 1권에서는 젬파이터 무한대전 세계 챔피언인 아버지가 불의의 습격을 당하고 홀로 남겨진 강호야가 태극도사 밑에서 수련하며 밝혀지는 진실을 다루었다.

이와 함께 젬파이터에서는 코믹스 출간을 기념하여 ‘코믹 젬파이터’ 구입시 코스튬 2벌과 인기 아이템, 게임머니가 푸짐하게 들어있는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젬파이터 마케팅팀의 전상수 팀장은 “탄탄한 줄거리를 바탕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엮어가는 흥미진진한 모험기는 젬파이터를 즐기는 이용자뿐만 아니라 일반 독자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해 2월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동접 3만명을 돌파하며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이어 지난 10일, 채널별 레벨을 세분화하고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업그레이드 한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서비스를 시작해 유저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93-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