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프 인터넷전화 기기 대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업체인 스카이프(Skype Technologies SA, CEO: 니클라스 젠스트룀)는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되는 2007 세빗(CeBIT)박람회에 맞추어 언제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스카이프를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인터넷전화 기기가 대거 출시된다고 오늘 발표했다.

새로운 스카이프 인터넷전화 기기들은 PC에 접속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도 자유롭게 스카이프 인터넷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로 선보인 3종 상품에는 SMC, 필립스, RTX 등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들의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스카이프에서 일반 유선전화 및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 수 있는 스카이프아웃을 이용할 수 있는 스카이프 크레딧이 함께 제공된다.

다음은 오늘 발표된 스카이프 기기 3종 패키지

▲ SMC 패키지: SMC 와이파이폰, 폰(FON) 사의 무선라우터, 스카이프아웃 8시간 무료통화권, 스카이프인 전화번호 1년 사용권으로 구성. 무선인터넷이 가능한 어디에서나 스카이프를 통한 인터넷전화를 사용할 수 있다.

▲ 필립스 패키지: 필립스 무선 듀얼폰(VoIP841), 스카이프아웃 8시간 무료통화권으로 구성. 무선 전화기 한대로 스카이프 인터넷전화와 일반 유선전화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유선 USB폰(VoIP080)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 RTX 패키지: RTX듀얼폰(3088), 스카이프아웃 5시간 무료통화권으로 구성. PC와 연결할 필요가 없으며 한대의 전화기로 스카이프 인터넷전화와 유선전화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링크시스는 세빗전시회에 무선 듀얼폰인 ‘아이폰(iPhone, 모델명 CIT400)’을 출품했다. 전화기 한대로 일반전화와 스카이프 인터넷전화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기기 한대당 4개의 이어셋 등을 연결해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아일랜드에 본사를 둔 푸티로(Futiro)는 손바닥 크기의 USB전화기인 ‘솔로’ 등 다양한 인터넷전화 제품을 선보였으며, US로보틱스는 윈도우와 맥 환경에서 동시에 사용 가능하고 1.3 메가픽셀의 캡처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USR 미니 카메라를 출시하기도 했다.

오늘 전격 발표된 제품들은 유럽을 시작으로 스카이프 온라인 쇼핑몰(www.skype.com/shop)을 통해 판매가 개시되었으며, 한국 판매는 미정.

2003년 8월 첫 소프트웨어 발표 이후 지난 4년 간 전 세계 1억7천1백만 사용자를 확보하며 글로벌 커뮤니티로 자리잡은 스카이프는 저렴한 통화료 및 깨끗한 통화품질로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현재까지 5억 번 이상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ype.co.kr

연락처

미디컴 윤영준 과장 02-365-8433, 016-239-21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