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혼란한 대입 전형으로 답답해 하던 학생들에게 시원한 학습법 제시

서울--(뉴스와이어)--'전국 학생들에게 균등한 교육의 기회 제공'이라는 취지로 운영중인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http://edu.ingang.go.kr)'은 24일 개최한 '강남 심화 입시설명회'에서 최근 2008학년도 대학입시에 혼란을 가중하고 있는 주요 대학의 입시 전형을 분석하면서 '달라진 2008학년도 대학 입시'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는 강의를 펼쳤다.

이번 입시설명회에 나선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의 학습법 강사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일부 상위권 대학의 '수능 위주 전형'은 전국 198개 대학 모집 인원 중 5% 정도에 불과하며, 이를 제외한 대부분의 대학은 수능뿐 아니라 내신, 논술을 주요 입시 전형 요소로 반영해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학생들은 대학별 입시요강 발표에 쉽게 흔들리지 말고 지금까지 해 오던 데로 내신-수능-논술을 효과적인 방법으로 자신의 성적에 맞춰 공부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강남 심화 입시설명회는 참가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최근 주요 대학 입시전형 발표로 인해 혼란해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안정적인 입시 정보를 제공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웹사이트: http://edu.ingang.go.kr

연락처

레브커뮤니케이션 장도선 02-523-31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