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넷시스템, “능력과 인성 겸비해야 관리자 된다”

뉴스 제공
에스넷시스템 코스닥 038680
2007-03-26 09:16
서울--(뉴스와이어)--NI사업뿐만 아니라 최근 STB, RFID/USN, 보안 등으로 사업분야를 확대하며 국내 선두의 종합 정보통신 업체로 위상을 굳힌 에스넷시스템(대표 정광헌 www.snetsystems.co.kr)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과장 승진자를 대상으로 자원봉사프로그램과 경영교육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에스넷시스템은 승격자 과정의 일환으로 성남 소망재활원에서 자원봉사를 실시했다. 에스넷시스템은 앞으로도 전사 교육과정을 통해 사회봉사프로그램을 실시해 임직원들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도록 유도해나갈 방침이다.

에스넷시스템 신임 관리자 및 관리자급 신규 입사자는 이 밖에도 △초급 관리자로서의 역할과 기본자질 △직장인의 기본 에티켓 △조직 내 대인관계 및 의사소통 △업무프로세스의 이해 및 업무관리와 시간관리 등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과 △기업윤리와 건전한 직장관 △부정예방 등 관리자 소양에 대한 교육에 참여했다.

에스넷시스템은 이번 자원봉사프로그램과 경영교육프로그램의 평가를 토대로 승격심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에스넷시스템 정광헌 사장은 “에스넷시스템은 업무능력과 인성을 고루 갖춘 인재를 관리자로 육성하기 위해 이 같은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며 “에스넷시스템은 앞으로도 성장을 거듭하면서도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해나가는 ‘신나고 에너지 넘치는 위대한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IT 인재육성과 사회공헌활동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넷시스템]

에스넷시스템(www.snetsystems.co.kr)은 1999년 설립된 국내 선두의 정보통신기업으로, 회사명의 ‘S’는 ‘Survival, Success, Satisfaction’을 의미합니다. NI사업을 중심으로 스토리지, STB, 보안, RFID/USN 등으로 그 사업분야를 확대함으로써 유비쿼터스 시대의 IT 리더 자리를 굳히고 있습니다. 특히 2007년에는 STB분야를 필두로 유비쿼터스(RFID/USN), 보안, 유무선 통합, IPv6, 스토리지 등 NI 유관분야의 새로운 기술환경 변화 속에서 사업기회를 모색하기위해 신규솔루션 사업을 적극 추진하며 신 성장동력으로 육성하고, STB 부분에서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에스넷시스템 개요
에스넷시스템은 창업 2년만에 매출 1천억원대를 달성, 설립 1년 2개월 만에 코스닥에 등록하는 기록을 세우는 등 NI업계를 이끄는 '선두그룹'으로서 화려한 성장가도를 달려 왔다. 또한 이런 외형성장에 안주하지 않고 부가가치 높은 서비스와 차별화된 솔루션 중심의 사업전개로 수익성 위주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netsystems.co.kr

연락처

에스넷 김정희 과장 02-3469-2910
앤디컨설팅 이지현 대리 02-6203-22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