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스템 전자매뉴얼관리 솔루션 ‘Xiper(자이퍼)’, 건교부 고객만족 콜센터에 공급

2007-03-26 10:07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솔루션 전문업체인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www.penta.co.kr 대표:장종준/蔣鐘準)는 자체 개발한 전자 매뉴얼관리 솔루션인 “Xiper(자이퍼)’시리즈가 최근 건설교통부 고객만족 콜센터를 비롯하여 공공 및 금융기관과 일반 제조업체 등에도 활발히 공급되고 있다고 밝혔다.

건설교통부 고객만족 콜센터에 공급된 “Xiper Manual Ready”는 기존의 매뉴얼 및 문서를 자동으로 온라인화하여 웹 또는 인트라넷 상에서 사용 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으로써 필요로 하는 자료를 상담지식 DB로 구성하여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 한다.

이번 구축으로 고객만족 콜센터의 상담원들이 상담 시 필요한 법령, 지침, 유권 해석집, 상담 매뉴얼 등 방대한 자료들을 ‘상담지식 DB’로 구성함으로써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어 상담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

지난해 농림부, 건설교통부, 근로복지공단, 부천시청, 서울시청, 르노삼성, 부산은행, 하나은행 등 20여 개 사이트에 전자 매뉴얼관리시스템을 공급한 펜타시스템 EP팀 김형주팀장은 “자이퍼를 이용한 상담 콜 센터의 ‘상담지식 DB 구축’실적이 증가하고 있다. 이 외에도 업무 방법서나 업무편람을 이용하는 금융권과 정비 운영과 기술 등 다양한 매뉴얼을 취급하는 자동차, 중공업, 조선, 건설 등 제조업분야에서도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다” 밝혔다.

펜타시스템은 상반기 관리 프로세스 검색기능을 강화한 ‘자이퍼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를 시작으로 기업 및 조직 내의 방대한 자료들의 효율적 관리가 필요한 공공, 금융, 제조, 건설 분야 등에 구축사별 성공사례 세미나를 통한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enta.co.kr

연락처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 윤영필 팀장 02-769-98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