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황진이’ 스틸 첫 공개
송혜교, 황진이의 삶에 숨결을 불어넣다!
북한작가 홍석중의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한 장윤현 감독의 100억대 대형 프로젝트로 이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황진이>. 티저포스터 공개 이후 송혜교의 이미지 변신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영화에 대한 열기가 고조되어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화 스틸은 ‘송혜교에 의해 탄생된 황진이’의 모습을 최초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총 15컷의 스틸에서 단연 눈에 띄는 것은 송혜교의 깊어진 눈매와 고혹적인 자태. 그녀 본연의 아름다운 얼굴이 영화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하고 있는 것은 <황진이>를 통해 귀여운 소녀 이미지를 벗고 여인으로서의 변신에 성공했다는 것을 증명해준다. 이는 외적인 변화는 물론 한층 풍부하고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였기 때문에 가능한 것. 1년 여간 송혜교라는 이름을 지우고 황진이로 살았던 그녀의 도약이 주목 받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첫 공개하는 이번 스틸은 ‘16세기에 살았던 21세기의 여인, 황진이’의 앳되고 단아한 양반집 규수부터 기녀 황진이의 화려한 모습까지, 한 인간의 불꽃 같은 삶을 조명하고 있어 지금까지 알고 있는 황진이, 그 이상의 이야기가 있음을 보여준다. 또한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황진이>의 세트와 의상, 헤어, 메이크업 등도 살짝 엿볼 수 있는데, 이는 최고의 감독과 최고의 스텝이 뭉쳐 194일간의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결과물이기에 더욱 값지다. 첫 스틸 공개로 베일에 가려져 있던 영화 <황진이>의 실체가 서서히 드러나면서 2007년 가장 강력한 기대작의 면모를 다지고 있다.
스틸 첫 공개 등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 영화 <황진이>는 현재 후반 작업 중이며, 오는 6월 6일 관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ghostvoice.co.kr
연락처
기획실 송배승 팀장 2285-2061
-
2007년 9월 3일 1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