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서비스센터,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운영시간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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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택
2007-03-28 10:31
서울--(뉴스와이어)--스카이(대표:팬택계열 내수총괄 김일중 사장)에서는 ‘A/S 고객만족도 1위’달성과 고객편의 극대화를 위해 스카이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을 이번 주부터 변경한다고 밝혔다.

변경된 시간은 평일 오전10시 ~ 오후7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2시로 기존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보다 1시간 늦게 오픈 하고, 1시간 늦게 문을 닫는다.

팬택계열에서는 지난 주 1주일 간의 시범실시 기간을 거쳐 금주부터 전국 116개 스카이 서비스센터에서 이 같은 변경된 시간을 본격 적용하고 있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변경으로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직장인 및 학생들은 평일에도 퇴근 혹은 방과 후에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아직 서비스 시간 변경 사실 에 관한 공지를 받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3월 31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당직자를 배치하여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팬택계열 CS 본부장 최경춘 상무는 “고객 서비스 만족도에 관한 자체 조사결과에 따라 주 사용고객인 직장인 및 학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을 변경했다”면서 “스카이 A/S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위해 고객 니즈를 지속적으로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카이는 한국갤럽 등이 최근 조사한 휴대폰 만족도 조사에서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는 등 고객감동의 최우선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잡았으며, 향후 지속적인 CS혁신을 위해 CS본부의 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매월 1회 이상 마인드 교육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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