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해피모바일 챔피언쉽 리그 개최
세중나모여행(IT부문)(대표 천신일, 김상배/www.namo.co.kr)의 유무선 게임 전문 퍼블리셔 ‘해피모바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RPG ‘로드오브디’ 외 2종의 액션 RPG게임 최강의 길드를 가리는 ‘제1회 해피모바일 챔피언쉽’ 리그를 4월1일부터 6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올 초 액션 RPG 대작 ‘던전앤히어로’를 시작으로, ‘페이블오브나이트’와 ‘로드오브디’ 등의 화제작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 해피모바일과 모나와닷컴이 주관하고, SKT와 KTF의 협찬으로 진행되는 해피모바일 최초의 통합 길드전이다.
총 일억원 상당의 상품과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인 이번 챔피언쉽 리그는 각 게임별 일정에 따라 릴레이식으로 3개월 간의 대장정으로 펼쳐진다. 던전앤히어로와 페이블오브나이트의 경우 각 길드별로 1명의 길드짱과 길드원으로 구성되어 예선전과 본선전을 치르며, 게임 중 길드원들이 적립한 해피포인트의 총합으로 해당 길드의 순위가 정해지는 방식이다. 해피포인트는 해피모바일 게임의 미션 수행 시 적립되는 포인트로, 5만원 이상의 해피포인트는 유저들에게 현금으로 지급된다.
본선전은 예선전을 통과한 길드들의 1:1 토너먼트전으로 진행되며,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은 해피포인트를 찾은 길드에게 우승이 돌아간다. 최종 결승전에서 우승한 길드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되며, 우승길드에서 해피포인트를 가장 많이 모은 1등 길드원에게는 NDSL 등 푸짐한 상품 증정과 함께, '해피마스터'로 선정해 해피모바일 게임 정보이용료 무료 제공 등 각종 혜택이 부여된다.
로드오브디의 경우, 각각 1~2차에 걸친 연합 공성전을 통해 최종 우승 길드를 가리며, 1등에게 장학금 50만원을 비롯해 각종 경품이 지급된다.
본선 진출 길드원 전원에게 영화예매권이 주어지는 해피모바일 챔피언쉽 리그는 던전앤히어로, 페이블오브나이트, 로드오브디 등 각각의 게임별 리그전으로 유저들의 입맛에 따라 게임을 선택할 수 있어 흥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두 개 이상의 길드전에 참여한 길드들에 대해 NDSL, 전자사전, MP3 등 푸짐한 보너스 상품도 증정될 예정이어서 길드간 경쟁의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세중나모 게임사업본부 김태우 이사는 “게임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현금으로 지급되는 해피포인트 적립 시스템을 향후 출시될 게임에도 모두 적용해나갈 예정이다”면서, “유저들의 호응에 따라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길드 대항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모나와닷컴과 함께하는 해피모바일 챔피언쉽 리그는 각 길드의 명예를 걸고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피모바일 홈페이지(http://www.happymobile.co.kr)에서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접속은 4월 1일부터 6266+Nate/MagicN을 통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namo.co.kr
연락처
세중나모 홍보팀 이소희 02-559-9355 010-4765-7545
-
2007년 12월 3일 0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