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그녀의 아찔한 연애코치’ 올 봄, 여자 맘을 아는 단 하나의 코믹 로맨스

서울--(뉴스와이어)--오는 4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철없는 그녀의 아찔한 연애코치>(감독: 마이클 레만/ 수입&배급: ㈜스튜디오2.0)가 3월 초부터 극장가에 쏟아지는 무겁고 어두운 남성 영화들 틈새(?)에서 유일한 핑크빛 코믹 로맨스 영화로 남녀 관객 모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 봄, 그녀들의 계절이 돌아왔다!
여자 맘을 아는 단 하나의 여성 투톱 영화!

수 백의 전사들이 피를 튀기는 <300>, 두 남자가 서로에게 총을 겨누는 <뷰티풀 선데이>, 등골이 오싹해지는 한 남자의 치밀한 복수를 그린 <수>와 동갑내기 두 남자의 뒤바뀐 운명에 대한 딴지 대결을 그린 <이장과 군수>등 올 봄 스크린은 화사해진 햇살과는 다르게 온통 어둡고, 무거운 남자들의 이야기로 가득하다. 하지만 이런 틈새로 유일하게 여성 투톱을 전면에 내세운 코믹 로맨스 <철없는 그녀의 아찔한 연애코치>가 오는 4월 5일 극장가를 핑크빛 웃음으로 물들일 채비를 하고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자라서 더 즐겁다!!
연애에서 결혼까지, 여자라서 더 유쾌한 공감120% 코믹 로맨스!!

올 봄 최고의 코믹로맨스 <철없는 그녀의 아찔한 연애코치>는 연기파 배우 다이앤 키튼과 맨디 무어가 주연을 맡아 전작에서 보여주던 이미지에서 과감히 탈피한 파격적인 코믹 연기와 함께 전형적인 남성 영화들의 거친 분위기와 대조되는 유쾌! 상쾌! 통쾌! 한 웃음으로 사랑스런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나 어제 진행된 언론 시사회를 통해 “올 봄 코믹 로맨스계의 다크호스다”, “여성들의 공감200%를 끌어내는 영화!”, “독특해 보이는 소재에서 일상적인 공감대를 이끌어냈다.”는 등의 호평들을 받으며 개봉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철없는 그녀의 아찔한 연애코치>는 연애, 결혼, 모녀관계 등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는 소재 뿐만 아니라 영화 곳곳에 숨어있는 패션, 먹거리, 음악 등 다양한 볼거리로 그 동안 남성영화들의 홍수 속에서 본의 아니게 영화 관람을 자제해왔던 여성 관객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철없는 그녀의 완벽한 연애코치>는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매력만점의 투톱 캐릭터가 펼치는 코믹 공감 로맨스로 오는 4월 5일 관객들에게 상큼하고 발랄한 웃음의 진수를 공개할 것이다.

연락처

영화인 마케팅 2팀 02-515-62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