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플레이어(가제)’ 임창정 캐스팅 확정

서울--(뉴스와이어)--강원도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둘러싸고 졸지에 ‘컬링’ 국가 대표 선수에 도전하는 인생 막장 루저들의 유쾌한 한판승부를 그린 영화 <돌 플레이어(가제)>(감독 : 이현종 / 제작 : ㈜스튜디오2.0)에 대한민국 대표 배우 ‘임창정’의 캐스팅이 확정됐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임창정’이 인생 막장에서 급조된 빙판의 영웅으로 돌아온다!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의 흥행 성공에 이어 스포츠 소재 영화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올 가을 크랭크인 예정인 <돌 플레이어(가제)>에 ‘임창정’이 합류했다.

<색즉시공> <위대한 유산> <시실리 2km> <만남의 광장> <1번가의 기적> <스카우트> 등을 통해 친근한 외모, 타고난 개그본능과 맛깔 나는 입담으로 웃음은 물론 진정성 넘치는 감동까지, 유일무이한 티켓파워를 인정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임창정’! <스카우트>로 올해 백상 예술 대상 남자 최우수연기상까지 거머쥔 그가 차기작으로 선택한 작품이 바로 ‘컬링’을 소재로 한 스포츠 휴먼 코미디 <돌 플레이어(가제)>이다.

영화 <돌 플레이어(가제)>에서 ‘임창정’은 하는 일마다 실패를 거듭, 부인마저 어린 딸을 두고 도망가고, 더 이상 잃을 것 없는 완전한 루저 ‘양만춘’ 역할을 맡게 될 예정이다. ‘양만춘’은 생계 유지를 위해 저수지 얼음 낚시터에서 일하던 중 빙판을 자유 자재로 다루는 독특한 재주를 발견한 ‘컬링’ 코치에 의해 온갖 고난과 역경을 뚫고 국가 대표 선수에 도전하는 인물로, 사람 냄새 물씬 풍기는 ‘임창정’ 이야말로 환상의 캐스팅 그 자체라 할 수 있다.

투자 배급사인 ㈜ 스튜디오2.0의 본격적인 자체 제작 영화인 <돌 플레이어(가제)>는 지난 2002년 개봉해 화제가 되었던 <묻지마 패밀리>의 <교회 누나> 편을 연출했던 이현종 감독이 연출을 맡아 이미 충무로에서 큰 기대를 사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우뚝 선 ‘임창정’이 풋풋한 일상의 코믹함과 인생역전의 가슴뭉클한 감동으로 전국민을 웃기고 울릴 <돌 플레이어(가제)>는 내년 초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연락처

㈜스튜디오2.0 마케팅 팀 남경아 대리 02-2107-549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