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통한 카드자동이체 서비스 길 열려
이번에 선보인 신용카드 자동이체는 온라인상에서 회원의 공인인증서를 확인함으로써 정보 도용의 위험을 크게 줄인 서비스이다. 지금까지 은행계좌를 이용한 자동이체 서비스는 청구기관에 고객의 계좌번호를 제공하여 임의출금에 의한 현금사고 우려가 상존해 왔으나, 본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결제(금액) 정보를 이지스효성의 보안 결제모듈에 직접 입력하도록 하여 결제안전성을 획기적으로 제고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말했다. 자동이체 신청을 위해 금융기관 방문 등의 불편함 없이 인터넷에서 즉시 신청과 해지를 할 수 있는 편의성도 갖추었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은행 자동이체 등으로 결제수단을 확대하여 대다수의 납부자들이 자동이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전국 아파트세대의 90%이상의 결제정보를 처리하고 있는 이지스효성은 엘지카드와 외환카드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던 아파트관리비 카드자동이체서비스를 타 카드사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3월부터는 국내 은행권의 큰 축인 신한은행도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함에 따라 주요 시중은행이 모두 참여 하게 되어 온라인을 통한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서비스를 전면적으로 실시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aegis.hyosung.com
연락처
이지스효성 전자결제사업부 대리 정재호 02-510-0923 011-551-6293
-
2008년 1월 16일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