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티슈 전문기업 헤파, 코엑스 육아전시회 참여

뉴스 제공
헤파
2007-03-30 09:17
서울--(뉴스와이어)--기능성티슈 전문기업 헤파(공동대표 백윤기·류장수, www.chiki-chika.com)가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1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헤파는 이번 행사에서 유아전용 구강청결 티슈 ‘치키치카’를 위주로 하여 얼굴전용 ‘페이스티슈’와 엉덩이 짓무름 방지티슈 ‘닥터베이비’ 등 자사의 베이비케어 라인을 홍보할 예정이다.

헤파는 또 행사 기간 중 ‘아기 입 속 건강을 위한 치키치카’ 이벤트도 마련한다. 전시회를 관람하기 위해 온 주부와 아이들을 대상으로 구강청결 티슈 ‘치키치카’를 나누어 주며, 아기 입 속을 올바르게 닦아주는 방법과 아구창과 같은 입 속 질병 예방법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헤파의 정다운 마케팅 과장은 “아기와 엄마 모두를 위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 기간 중 헤파가 아이의 입 속 건강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육아용품 전시회 행사장 내 이벤트홀에서는 엄마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세미나가 열린다.

3월 30일과 4월 1일 오후 12시 30분에는 ‘우리아기 모자 만들기’를 진행하며, 3월 31일 12시 30분에는 전문가를 초청해 ‘사랑의 기태교’ 강습회를 마련, 예비 아빠 엄마가 함께 태교를 위한 육체단련 수업도 받을 수 있으며, 4월 2일 오후 1시 30분에는 ‘임신부를 위한 모유수유 특강’도 개최될 예정이다.

헤파 개요
의약품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http://hepakorea.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 신화 이효정 010-3071-99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