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티슈 전문기업 헤파, 모유수유 브랜드 ‘엘마드레’(L.Madre) 런칭

뉴스 제공
헤파
2007-05-21 09:51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모유수유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모유수유를 돕는 토탈케어 브랜드가 탄생했다. 철저한 위생관리와 산모의 유두 보호, 안전한 모유 보관까지 모유수유에 있어 필수 기능만을 모아 놓은 ‘엘마드레’(L.Madre)가 그것이다. 기능성티슈 전문기업 헤파(공동대표 백윤기·류장수 www.chiki-chika.com)는 산모와 아기 모두의 건강을 위한 모유수유 제품군의 브랜드 엘마드레를 런칭했다.

모유수유 위생관리는 엘마드레 전용티슈로…

엘마드레 모유수유 티슈는 수유 전후의 위생관리 및 유두의 보호를 위하여 천연 항균물질인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유두의 자극을 줄이기 위한 카렌듈라 추출물을 함유한 모유수유 전용티슈이다.

헤파의 독자적인 천연성분 추출 기술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모유수유 전용티슈로는 처음으로 국내에 선보인다. 모유수유 및 유축기 사용 전,후 그리고 세균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가슴과 손을 닦을 때 사용된다. 유두에 상처가 있을 때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닦아낼 수 있다. 가격은 1통(30매)에 6,000원.

함몰유두로 고생하는 산모를 위한 함몰유두 교정기 탄생~

엘마드레 함몰유두 교정기는 함몰이거나 편평한 상태의 유두로 인하여 정상적인 모유수유가 어려운 유두를 돌출시켜 모유수유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 교정기는 산모의 가슴에 접촉되는 부분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난 고급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 위생상 안전하며 착용감이 편안하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모유보관 힘들 땐 전용 모음병 사용으로 간편하게

엘마드레 모유보관 모음병은 모유를 편리하고 간단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경제적이다.

내구력이 좋고 환경친화적인 폴리플로필렌(PP) 재질(불투명하고 말랑거림)로 만들어져 있어 산모가 짜낸 모유를 모음병에 모으고 저장, 냉동까지 가능하다.

그 밖에도 엘마드레 유두상처 치유기와 유두 보호기가 있다.

엘마드레 유두상처 치유기는 옷에 의해 유두의 상처가 스치거나 옷과 상처가 붙는 것, 상처가 모유로 인해 축축하여 염증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여 빨리 상처가 아물도록 도와준다.

엘마드레 유두 보호기는 유두에 상처가 나거나 갈라지고 납작한 경우 또는 가슴이 민감할 때 사용하여 수유를 하는 동안 유두의 통증을 막아주는 제품이다.

헤파의 백윤기 대표이사는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위해 모유수유를 하는 만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과 편리성을 두루 갖추도록 하였다”며, “헤파는 그 동안 각종 기능성 물티슈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왔으나, 최근 베이비용 비타민 젤리와 젖병세트 등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 모유수유 브랜드 ‘엘마드레’를 런칭함에 따라 육아용품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제품 출시 배경을 밝혔다.

모유수유 티슈(6,000원/1통)를 제외한 나머지 4종의 가격은 각 15,000원이다.

헤파 개요
의약품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http://hepakorea.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 신화 이효정 010-3071-99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