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나모 온라인 두뇌단련 서비스 ‘브레인온’, 클로즈 베타 테스터 999명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두뇌단련 서비스 ‘브레인온’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

세중나모여행(IT부문)(대표 천신일, 김상배/www.namo.co.kr)의 유무선 게임 전문 퍼블리셔 ‘해피모바일’은 온라인 두뇌 단련 서비스 ‘브레인온’(Brain On)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2일부터 17일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브레인온은 세중나모가 개발하고, 일본 뇌영상학의 일인자 가와시마 류타 교수가 직접 감수한 국내 최초의 온라인 두뇌단련 서비스로,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대중에게 처음 선보인다. 가와시마 교수는 인간의 마음과 뇌의 관계를 실제 영상을 통해 분석하는 ‘뇌기능영상’ 기법을 통해 두뇌의 활성화 정도를 과학적으로 제시해준다.

클로즈 베타 테스터 신청 접수는 브레인온 공식 홈페이지(www.brainon.co.kr)를 통해 4월 3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4월 12일부터 28일까지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총 999명을 모집하는 이번 베타 테스트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세중나모는 신청자 가운데 연령과 직업, 성별을 고르게 분배해 참여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참여자는 12일부터 브레인온 서비스에 로그인 권한을 부여 받아 누구보다 먼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브레인온은 최근의 뇌 열풍을 이끌고 있는 가와시마 류타 교수의 직접 지도 감수를 받은 컨텐츠만을 엄선해 제공하며, 클로즈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오픈될 컨텐츠는 스트루프, 입체도형, 아날로그 시계 게임 등 총 60여 개에 달한다. 이 기간 동안 테스트 참가자는 무제한 으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며, 클로즈베타 기간 동안 뇌연령 측정에 참가한 테스터들에게는 문화상품권 만원 권을 증정한다.

세중나모 게임서비스사업부 엄세웅 사업부장은 “이번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뇌연령은 물론 뇌부위별 활성화정도를 결과값으로 확인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흥미를 더해줄 것”이라면서, “앞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며, 완성도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픈 시기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클로즈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5월 중 정식서비스에 들어갈 브레인온 서비스는 대한민국의 뇌연령과 뇌활성화지수의 표준을 제시할 유용한 서비스로, 올 상반기 게임계의 화두인 두뇌단련 서비스 열풍을 온라인에서 또 한번 이어갈지 주목된다.

웹사이트: http://www.namo.co.kr

연락처

세중나모 홍보팀 이소희 02-559-9355 010-4765-75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