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최우수 파트너 프로그램 운영 벤더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스트럭처 분야의 세계적 선두기업인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www.citrix.co.kr, 지사장 우미영)는 미국의 권위 있는 IT전문지인 ‘VAR비즈니스 매거진 (VAR Business Magazine)’가 실시한 파트너 프로그램 평가에서 시트릭스시스템스가 최우수등급(별 다섯 개) 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VAR비즈니스는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 조사’를 통해 250여 주요 벤더들의 파트너쉽 프로그램을 평가, 이 중 60개 기업에게 최상위 평점을 부여했으며, 시트릭스는 시장에 최적화된 전략을 파트너와 공유해 높은 고객 만족을 제공하고 업계를 선도한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시트릭스는 파트너 프로그램인 ‘시트릭스 액세스파트너 네트워크(Citrix? accessPARTNER Network)’는 사용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파트너사를 위한 시트릭스의 파트너쉽 프로그램으로, 시트릭스와 파트너사 간 강력한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스트럭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채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조언으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고객 만족 및 비즈니스 니즈에 적합한 전략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 우미영 지사장은 “시트릭스는 지속적인 인수를 진행하는 중에도 항상 채널 중심 전략을 유지해왔으며, 채널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전략을 유지하여 파트너사들과의 원활한 협력 및 지원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VAR비즈니스는 미국의 10대 잡지에 선정된 바 있는 대표적인 IT전문지로써 IT업계 전문가를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와 기획기사를 제공하는 매우 영향력 있는 매체다.

웹사이트: http://www.citrix.com/korea

연락처

시트릭스시스템즈코리아 신창희 차장 02-6001-3115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팀장 02-566-8898 017-282-06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