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결혼식 전 신부를 위해 여자 친구끼리 파티를 즐기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Bridal Shower Package)를 2008년 2월29일(토)까지 선보인다. 풍선과 꽃다발로 장식된 스위트 룸에서 룸 서비스로 제공된 파티 음식과 와인 햄퍼로 파티를 즐기기만 하면 되도록 호텔에서 모든 것을 마련했다. 또한 신부를 위해 커플 잠옷, 신부 화장품 세트, 결혼 기념 접시를 준비해 준다. 친구 숫자를 감안, 객실은 2개가 마련된다.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브라이덜 샤워를 호텔에서 열 수 있도록 선물 등을 모두 준비해 주는것으로, 브라이덜 샤워는 결혼식 전 신부 친구들이 모여 가볍게 식사를 하면서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하며 선물을 주는 파티를 말한다. 이때 먼저 결혼한 신부 친구들이 결혼 생활에 대해서 이야기해 주고, 결혼을 앞둔 신부의 긴장을 풀어주는 것이 목적이다. 또한 예비 신부를 위해 각종 선물을 준비해주는데, 생활 용품도 많이 주지만, 신혼 첫날밤을 위한 란제리나 야한 속옷을 선물해서 친구들 앞에서 입어보게 해 짓궂게 놀리기도 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호텔 측에서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에 펄 풍선과 제인패커에서 마련한 부케 형식의 꽃다발로 장식 해 주고, 간단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파티 푸드로 클럽 샌드 위치, 토마토 스파게티, 마가리타 피자로 구성된 브라이덜 샤워 세트, 과일, 홈메이드 초콜릿과 와인 2병이 포함된 와인 햄퍼를 룸 서비스로 제공한다. 결혼 선물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하트 파자마 커플 세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오린진스의 아로마 보디 케어 제품인 ‘캄 투 유어 센스(Calm to Your Senses) 보디 컬렉션’ 및 결혼을 기념할 로얄 코펜하겐의 2007 연도 기념 접시(Year Plate)를 마련해준다. 가장 이색적인 것을 신부를 위한 꽃다발은 객실 예약 전 신부의 취향에 따라 플라워 칼라(화이트, 핑크, 오렌지)를 선택할 수 있다.

친구 숫자를 감안 해 별도로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룸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엑스트라 베드 1개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파티 다음날에는 객실에서 직접 뽑은 모닝커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아침식사와 피트니스센터에서 운동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특별한 날을 여유롭게 보낼 수 있도록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을 연장해 준다.

가격: 6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웹사이트: http://www.westinchosun.co.kr

연락처

안주연 주임 02-317-02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