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 설명회 개최
최근 파견 근로자법 발효 및 신용카드 데이터 유출 방지 국제 표준(PCI-DSS) 적용을 앞두고 국내외 많은 기업들이 내부 정보 보안과 애플리케이션 성능 향상을 위한 솔루션 구축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다.
이에 시트릭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시나리오 및 신규 규제와 법률에 대응할 수 있게 하는 자사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전략, 핵심 제품 및 현대상선과 CBSi 구축 사례를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웹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솔루션인 L7 애플리케이션 스위치와 지점간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를 지원하는 WAN 솔루션 정보도 제공한다.
시트릭스가 주최하고 다우기술과 삼양데이터시스템이 주후원하는 이번 세미나는 4월 24일 오후 1시부터 5시 30분까지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 홈페이지 (www.citrix.co.kr)에서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 우미영 지사장은 “시트릭스는 모빌리티, 오프쇼어링, 재택 근무 및 전자 상거래 등의 다양한 사용자 시나리오와 시스템 통합, 아웃소싱, 비즈니스 연속성, 규제 준수 및 웹 서비스 증가에 필요한 안전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이번 세미나는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관리의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는 많은 기업들을 위한 중요한 정보 제공의 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itrix.com/korea
연락처
시트릭스시스템즈코리아 신창희 차장 02-6001-3115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팀장 02-566-8898 017-282-0677
-
2009년 9월 16일 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