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션테크놀러지, 싸이커넥트 전력선 통신 칩 한국 에이전트로 선정

뉴스 제공
오우션테크놀러지
2007-04-10 10:46
서울--(뉴스와이어)--씨게이트 한국 지사 대행인 오우션테크놀러지는 POEM 테트놀러지의 전력선 통신 칩을 제조하는 싸이커넥트(SiConnect)의 한국 에이전트로 선정되었다고 4월 10일 밝혔다.

싸이커넥트의 PLT050은 ADSL급의 속도를 지원하며, 헤드라인 대역폭이 85Mbps 정도인 경쟁 솔루션과 대등한 수준의 14Mbps 실제 페이로드 쓰루풋을 달성한다.

싸이커넥트 칩은 EMC 규제를 따르며, 댁내 어디에 장치가 연결되어 있더라도 사용이 가능하다. PLT050은 SD급 TV를 포함하는 TPS를 지원할 수 있다. 싸이커넥트 고유 기술인 POEM 테크놀러지를 이용하여 VoIP, PC 네트워킹은 물론이고 홈씨어터, 미압축 오디오 신호 전송도 가능하다.

타사의 전력선 트랜시버와 달리 PLT050은 SMA/CR(Synchronous Multiple Access / Contention Resolution) 프로토콜과 16 서비스 레벨의 QoS 관리 기술을 이용해 오디오, 비디오, VoIP 및 IP 데이터 스트림간의 공정하고 우선적인 분배를 보장한다.

PLT050은 전력선의 전기 위상 변화나 간섭이 발생할 경우에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P2P 메시 네트워크를 이용 각각의 노드가 인텔리전트 리피터로 작동하면서 애드호크(ad hoc) 네트워크를 구성한다. PLT050이 적용된 제품은 플러그앤플러그로 사용자 설치가 용이하고 보안성도 좋다.

또한 PLT050을 이용하면, FCC Part 15, CISPR 22와 이의 유럽 지침인 EN55022(유럽에서 판매되는 가전에 요구되는 필수지침)를 포함해 글로벌 EMC 지침을 준수하는 제품을 만들 수 있다.

오우션테크놀러지 개요
1998년 설립된 오우션테크놀러지는 기업들의 효과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로지텍 화상회의 부문 국내 총판으로 급변하는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비디오 협업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씨게이트 데이터 저장장치 한국 총판이자 마이크로소프트, 레노버 등 세계적인 제품군들을 국내에 제안 및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oceantechnology.co.kr

연락처

오우션테크놀러지 PM 신동수 대리, 02-2188-77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