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너츠, 교관(GM)들의 게임 실력을 가리는 대전 동영상 공개

뉴스 제공
조이시티 코스닥 067000
2007-04-10 13:15
서울--(뉴스와이어)--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는 자사가 개발한 스카이리쉬* 대전게임 <에어로너츠> 게임 운영자인 ‘교관’들의 실력을 겨루는 대전을 펼친다.

오늘부터 27일까지 3주간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4시에 교관들의 대전이 펼쳐진 동영상을 공개하고 우승팀을 맞추는 이벤트를 연 것.

2차 클로즈베타 기간을 기다리는 동안 유저들은 매주 펼쳐지는 교관들의 플레이 동영상을 지켜보며, 우승팀을 예상하고 응원을 할 수 있다. 자신이 응원한 교관팀이 우승할 경우 2차 클베 당첨권과 영화예매권, 놀이동산 이용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홈페이지에는 교관들의 플레이 성향을 담은 정보와 이미지를 재미있게 제작하여 방문한 유저에게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곳에 유저들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며, 교관 순위 매기기 경기에 매우 흥미를 보이고 있다.

교관들끼리의 대전은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기간 중 한 유저의 제안으로 시작되었다. 일명 ‘캐삭빵’(게임내 캐릭터의 존속여부를 두고 벌이는 대결)을 두고 벌이는 GM들간의 대결은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입소문 효과를 톡톡히 보았다. 다음 대결을 손꼽아 기다리며, 오히려 유저들이 교관들의 경쟁심리를 자극하고 있는 상황.

변상조 PD는 “게임 개발에 있어서는 물론이고, 운영과 서비스에서도 유저에게 많은 아이디어를 받고 있다”며, “일방적인 서비스가 아닌 참여로 이루어지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aeronauts.co.kr)를 참조하면 된다.

조이시티 개요
JCE는 1988년 SF MMOG인 ‘워마이블’을 선보인 이래 레드문, 조이시티, 러쉬온라인, 프리스타일 등을 개발하며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joycity.com

연락처

제이씨엔터테인먼트 홍보팀 과장 김소정 031-789-6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