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음대 유학을 꿈꾸는 이들에게’...독일 베를린 음대 Catalin Ilea · Jan Tomes 교수 인터뷰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에스앤피21(www.mhj21.com)“문화저널21”인터넷신문사(대표이사 최세진. 崔世珍)의子 社 “악기마트”(www.akgimart.com) 쇼핑몰 오픈을 기념하고, 신학기를 맞아 독일로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을 위하여 특집으로 독일 베를린 음대의 Catalin Ilea 교수와 Jan Tomes 교수를 만나 한국의 음악교육과 음악에 대한 견해를 나누어 보았다.

음악의 고장 독일, 오늘도 많은 학생들이 독일 행 비행기를 탄다.
독일 유학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음대 유학생, 나날이 늘어가고 있는 그들의 이유 있는 발걸음은 과연 의미 있는 것일까? 하루에도 많은 유학에 대한 상담 글이 올라오는 나라에 살고 있는 우리. 그리고 누구나 밟아야 하는 당연한 절차가 되어 버린 유학.

넓은 시야를 가져야 한다는 단순한 자세로 무작정 떠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문화저널21은 독일 현지에서의 문제점과 함께 사전에 준비해야 될 것에 대해 독일 베를린 음대 교수와 인터뷰를 했다.

본 인터뷰의 자세한 내용은 “악기마트”(www.akgimart.com)에서 볼 수 있다.

에스앤피21 개요
문화저널 21(www.mhj21.com) 은 인터넷을 통한 다원적 네트워크가 형성되면서 문화생태계가 파괴되어가는 안타까운 현실에서 좀 더 올바른 문화 가치관을 확립하고자 창간된 문화예술전문 분야의 선두주자인 인터넷신문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hj21.com

연락처

기획팀 최하나(대리) 02-3667-4555 / 011-526-33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