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여자청소년생활관, 개관3주년기념 요리경연대회 및 자매결연 체결
이날 행사는 그동안 안양중앙요리주조학원(원장 허정자)의 후원으로 안양여자청소년생활관에서 숙식보호를 받고 있는 여자청소년들이 요리교실에 참가하여 한·중·일식요리를 배워 요리솜씨 경연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또한 안양중앙요리학원과 안양여자청소년생활관은 자매결연식을 체결하여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요리교실에 참가하여 본인의 적성 및 재능을 발견하여 전문직업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협약, 지역내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특히 뜻깊다 할 수 있다.
행사에 참가한 여자청소년대상자들은 자신들의 손으로 요리를 직접 만들어 경연대회에 참가한다는 사실에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끼며 그동안 자신들을 도와준 어른들을 모시고 함께 자신들이 만든 음식을 가지고 대접한다는 사실에 뿌듯함을 느낀다고 소감을 발표하였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후원회원을 비롯한 내빈들도 청소년들이 정성껏 준비한 요리들을 평가하며 안양여자청소년생활관 가족들의 또 다른 미래를 볼 수 있었다는 감상평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기로 약속하였다.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 개요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는 법무부 산하 기관으로서 출소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 촉진과 효율적인 범죄예방활동 전개, 개인 및 공공의 복지증진과 사회보호를 목적으로 하는 사회복지사업 및 국가의 형사정책적 사업을 추진하는 기관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ojra.or.kr/
연락처
031-471-8730, 010-2447-5699
이 보도자료는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7년 6월 4일 1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