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 주요 포털과 인터넷광고 전략적 제휴 체결
이번 제휴로 DMC미디어는 보다 효과적인 인터넷광고 전략 수립이 가능해졌으며, 네이버와 다음 측은 DMC의 인터넷 광고분석 및 효과측정 솔루션을 활용해 광고주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과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함께 윈-윈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MC미디어의 이준희 대표는 “이번 제휴로 매년 100%이상의 발전을 거듭해오던 성장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DMC미디어의 전략과 기술력, 영업력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이번 제휴를 계기로 DMC미디어는 올해 말까지 확고한 업계 1위의 자리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mcmedia.co.kr
연락처
디엠씨미디어 서혜진02-2015-6507
PR대행사 미디컴 김은진 대리 365-8344 016-769-6968
-
2010년 7월 19일 0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