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 주요 포털과 인터넷광고 전략적 제휴 체결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 전문기업인 DMC미디어(www.dmcmedia.co.kr 대표이사 이준희)가 인터넷 포털사인 네이버, 다음과 전략적 인터넷광고 사업 추진을 위한 제휴를 체결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DMC미디어는 보다 효과적인 인터넷광고 전략 수립이 가능해졌으며, 네이버와 다음 측은 DMC의 인터넷 광고분석 및 효과측정 솔루션을 활용해 광고주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과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함께 윈-윈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MC미디어의 이준희 대표는 “이번 제휴로 매년 100%이상의 발전을 거듭해오던 성장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DMC미디어의 전략과 기술력, 영업력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이번 제휴를 계기로 DMC미디어는 올해 말까지 확고한 업계 1위의 자리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mcmedia.co.kr

연락처

디엠씨미디어 서혜진02-2015-6507
PR대행사 미디컴 김은진 대리 365-8344 016-769-69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