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 디지털 광고 솔루션 ‘마이필’ 무료 제공 실시
마이필(myFEEL)은 효과 예측부터 매체기획, 집행, 관리, 분석, 통계 및 다양한 조사분석에 이르기까지 원스탑으로 종합적인 디지털 광고 관리가 가능한 디지털 통합 플랫폼으로써 현재 관련업계에서 활발히 사용되고 있는 솔루션이다.
DMC미디어는 현재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 중소형 미디어와 뿐만 아니라 향후 광고 운영을 고려하고 있거나 광고 콘텐츠의 잦은 관리가 필요한 웹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는 모든 기업과 개인이 사이트 내의 수많은 광고 콘텐츠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의 기능만을 모은 ‘마이필 매체버전(myFEEL for Publisher)’을 무료로 제공하게 되었다.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마이필 매체버전은 큰 규모 사이트의 광고 배너 운영뿐만 아니라 소규모의 웹사이트를 보유한 회사나 개인도 사이트 내의 다양한 배너 및 이미지들을 웹개발자의 도움 없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DMC미디어 전준열 상무는 “마이필은 그 동안 가격부담으로 광고 솔루션의 도입을 망설였던 중소형 미디어나 관공서와 같이 배너의 잦은 교체가 필요한 기관들에게 광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운영부담을 덜어주는 등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하며 “이번 마이필 무료제공을 통해 관련 업계 종사자들뿐만 아니라 디지털 광고 시장 발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료로 제공되는 마이필은 온라인 고객센터(http://cscenter.feeldmc.com)를 통하여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 밖에도 업데이트 패치파일 정기 제공 및 문제점 해결 등 다양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mcmedia.co.kr
연락처
PR대행사 미디컴
이상아 대리
02)6370-8042
-
2010년 7월 19일 0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