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 광고PR실학 포럼 2009 산학 콜로키움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인 DMC미디어(www.dmcmedia.co.kr)는 지난 18일 광고PR 전문인들의 모임인 ‘광고PR 실학포럼’ 회원들과 함께 산학 콜로키움을 진행했다.

DMC 미디어 논현동 본사에서 ‘인터넷 광고의 이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콜로키움에서는 DMC미디어 이준희 대표가 ‘인터넷 광고 개괄’을 주제로, DMC미디어 배기정 이사가 ‘인터넷 광고 효과 측정의 현황과 과제’를 주제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등을 소개하고 디지털 마케팅 효과 측정 방안 등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컴버전스 백승환 대표이사, SK커뮤니케이션즈 서비스 전략실 김영목 실장 등이 참석해 다양한 인터넷 마케팅 사례와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광고PR실학 포럼 회장단 및 회원교수 20여 명이 참석해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광고PR 실학 포럼은 광고PR 실무 출신의 교수들과 광고PR 실무에 종사하면서 대학에서 교육과 연구 활동을 하는 광고PR 전문인들의 모임이다. 이번 콜로키움은 새롭게 변화하는 광고 환경에 대한 이해와 함께 실용적인 연구를 위해 산업과 학계의 공동 관심사를 이야기하며 공부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1차 콜로키움을 통해 인터넷 광고에 대한 이해를 구하고, 여름방학을 활용해 2차로 PR과 BTL의 현황과 전망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DMC미디어 광고기획본부 배기정 이사는 “이번 콜로키움을 통해 DMC미디어의 디지털 마케팅 노하우 등 현장에 쌓은 성공 사례를 학계 전문가들에게 소개하고 디지털 마케팅 발전에 대해 함께 고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전하며 “이번 콜로키움을 발판으로 DMC미디어가 다양한 형태의 산학협력 실천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dmcmedia.co.kr

연락처

DMC미디어 홍보대행사 미디컴 이상아 (02-6370-80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