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날에’ 주제가 ‘아나요’ 컬러링 인기
주제가 ‘아나요’ 컬러링 서비스, 인기 폭발!
안정훈 프로듀서가 작곡하고 서신애와 가수 이지훈이 함께 노래를 부른 <눈부신 날에>의 주제가 ‘아나요’ 가 컬러링으로 서비스 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을 때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음악을 구할 방법을 알려달라’는 문의가 쇄도할 만큼 높은 인기를 누렸던 ‘아나요’는 이번 컬러링 서비스를 통해 다시 한번 인기몰이를 시작하고 있다. 도시락, 멜론, 벅스뮤직 등 국내 정상의 음악 사이트에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아나요’ 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아름다운 가사가 돋보이는 ‘착한 노래’. 제작진 마저 매료시키면서 영화의 엔딩 타이틀로 결정되기도 했던 ‘아나요’는 곁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과 그 사람에 대한 사랑을 깨닫는 내용을 담고 있어, 아빠와 딸의 행복하고 눈부신 순간을 그야말로 찬란하게 표현하며 네티즌들의 핸드폰 속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다. ‘아나요’를 들은 네티즌들은 ‘들으면 들을수록 좋다. 중독성이 너무 강하다’ ‘신애 가수 데뷔해도 되겠다’ ‘<미녀는 괴로워> 컬러링을 고집하던 나를 꺾었다!’ ‘나도 모르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정말 착한 노래’ 라며 ‘아나요’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흥미 만점 특별 이벤트, 시사회 현장에서 인기 폭발!
개봉을 앞두고 진행되고 있는 <눈부신 날에>의 일반 시사회 현장에는 영화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즐길 이벤트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4월답지 않은 추운 저녁날씨에도 불구하고 100%에 가까운 참석률을 보여주며 진행되고 있는 시사회 현장에서는, 상영 시작 2시간 전부터 극장 로비를 꽉 채우고 영화상영을 기다리는 관객들을 위해 네일아트와 타투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상영 직전까지도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관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루며 시사회 현장을 더욱 밝고 활기차게 만들었다. 관객들은 ‘뜻밖의 선물을 받은 기분이다’ ‘의외성이 있어서 더욱 재미있다’며 이벤트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영화 <눈부신 날에>는 사랑을 믿지 않는 남자 ‘우종대’(박신양) 에게, 어느 날 갑자기 아빠가 세상의 전부인 아이 ‘준’(서신애)이 찾아오면서 서로를 변화시키는 가슴 저릿한 사랑과 희망을 이야기 한다. 오는 4월 19일, <눈부신 날에>는 아빠와 딸의 가장 행복한 순간을 보여주며 관객들을 벅찬 감동으로 이끌 준비를 하고 있다.
연락처
아이필름 마케팅실 02-3438-6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