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뮤지컬 배우와의 토크쇼 공연 ‘뮤지컬 톡톡’ 생중계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인터넷 개인방송 서비스 아프리카(www.afreeca.com)를 통해 뮤지컬 팬이 기획한 UCC 공연 ‘뮤지컬 톡톡’을 23일 생중계한다.
‘뮤지컬 톡톡’은 유명 뮤지컬 배우가 출연하여 관객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새로운 개념의 토크쇼로, 뮤지컬 커뮤니티 ‘액션가면’의 회원들이 공연 기획, 배우 선정, 프로그램 구성까지 모두 기획하고 이를 직접 방송 생중계하는 최초의 UCC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알타보이즈’의 배우 최성원씨가 출연, 관객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뮤지컬 연기, 춤과 노래를 가르쳐 주는 시간을 갖는다. 진행은 뮤지컬 ‘지하철 1호선’의 배우 여세진씨가 맡는다.
뮤지컬 스타와 함께 연기와 노래를 배우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UCC 공연 ‘뮤지컬 톡톡’은 무대와 객석의 개념을 없애고 배우와 관객이 긴 호흡을 할 수 있는 새로운 공연 문화를 선보일 예정.
23일 공연을 시작으로, 매월 2회 꾸며질 ‘뮤지컬 톡톡’ 공연은 아프리카의 액션가면 방송국(afreeca.pdbox.co.kr/musicaltok)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뮤지컬 톡톡’을 생중계하는 아프리카 방송국에서는 앞으로 열릴 공연의 진행자와 뮤지컬 스타를 팬들이 직접 선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나우콤 김진석 아프리카사업부장은 "아프리카는 누구나 쉽게 방송하고, 참여할 수 있어 게임과 스포츠, 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대안미디어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스미디어가 수용하지 못하는 다양한 UCC 방송이 아프리카에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afreeca.com
연락처
나우콤 홍보팀장 박은희 02-590-3815 010-4477-7694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2월 12일 09:41
